맛집 No Further a Mystery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중국어(정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포장하면 이렇게 담아 줘요. 대관령자연휴양림에 자주 가기 때문에 또 방문할 것 같아요.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에 위치한 왕갈비탕 전문점인 삼대갈비탕입니다. 육질이 매우 좋고 엄선한 갈비와 각종 한약재, 채소를 사용해 가마솥에 정성을 다해 삶은 갈비탕입니다.

다섯 번째로 소개할 파주 맛집은 장단콩 손두부와 청국장 맛집인 '복두부집'입니다. 장단콩은 파주 지역 특산물 중 하나로 비무장지대 인근 청정지역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특유의 구수함과 단맛을 품고 있어 국내에서 최고로 맛있는 콩으로 평가받고 있답니다.

속초항아리물회는 속초아이 인근에 위치한 물회 맛집입니다. 항아리 한 가득 쌓인 해산물이 담긴 물회가 이 곳의 대표 메뉴입니다. 항아리물회에는 신선하고 쫄깃쫄깃 오독오독한 해산물이 가득 담겨있습니다.

남편은 건도리횟집에서 거나하게 술을 마실 기대가 있었는데, 횟집이 문을 닫아 급실망했지만 나는 가고 싶은 식당에서 좋아하는 치즈카츠를 먹어서 행복했네요.

닭이 익으면 홍해를 가르듯 닭갈비를 양쪽으로 나눈 후, 가운데에 치즈를 넣어 줍니다. 치즈가 녹으면 닭고기를 치즈에 돌돌 말아 먹어요.

돼지고기 육전도 check here 들어가 있어 고소하게 씹는 맛이 있는 냉면이라고 합니다. 물냉면은 돼지고기 등심 육전이 들어있어 등심 특유의 고소함과 육질이 냉면 맛을 살린ㅏ고 하네요. 육수는 약간 시큼한 맛이 나서 독특함이 있습니다.

​찰옥수수범벅과 파의 효능에 대해 적어 놓았어요. 며칠 전 곤드레생선쌈밥집에서 나온 반찬이 찰옥수수 범벅이었다는 것을 여기 get more info 와서 알았어요. 처음 먹는 음식이라 궁금했거든요.

본문에서 경남 사천의 맛집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check here 이 외에도 경남의 여러 여행지에서의 맛집들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more info 글로 확인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삼척여행을 하고 식당과 인연이 닿지 get more info 않아, 커피 마시러 안목해변을 입력하고 잠이 들었더니 남편이 깨워요. 내가 좋아하는 꼬막비빔밥 메뉴를 보고 차를 세웠다고 해요. 안목해변 들어가기 전에 있는 '안목항물회'입니다.

후라이드 튀김처럼 크리스피하지는 않지만, 옛날통닭만이 가지는 독특한 식감이 참 좋습니다.

강릉에서 두 번 다녀온 솔올통나무닭갈비집이에요. 남편이 닭은 조금 먹어요. 그것도 치킨과 닭갈비만요.

가오리, 명태, 가자미, 열기, 갈치가 들어 있어요. 보기와 다르게 맵고 짜지 않으며, 양념이 달지 않아서 무척 맛이 좋습니다. 무와 감자도 간이 적당해서 좋아요. 생선은 다 맛있지만, 특히 가오리와 갈치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맛집 No Further a Mystery”

Leave a Reply

Gravatar